ScriptClan

설명

게임 내의 한 클랜과 대응하며, 해당 클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클래스입니다.

속성

형식

DateTime createdAt { get; }

클랜이 생성된 시점입니다. 예제

long id { get; }

클랜의 고유 ID 입니다. 예제

long masterPlayerID { get; }

클랜 마스터 플레이어의 ID 입니다.

long[] memberIDs { get; }

클랜의 모든 맴버들의 ID를 배열 형식으로 가져옵니다. 예제

Table customData { get; set; }

클랜의 커스텀 데이터입니다.

string name { get; }

클랜의 고유 이름입니다. 예제

함수

형식설명

string GetMemberName(long id)

클랜 맴버들 중 아이디가 id 인 유저의 이름을 가져옵니다.

void Invalidate()

클랜 정보를 갱신합니다.

사용 예제

클랜이 생성된 시점 출력하기

local myClan = unit.player.clan; 
print(myClan.createdAt.ToLocalTime());

클랜의 ID 출력하기

local myClan = unit.player.clan; 
print(myClan.id);

모든 클랜 맴버들의 ID 출력하기

local memberIDs = unit.player.clan.memberIDs;

for i = 0, #memberIDs do
  print(memberIDs[i]);
end

클랜의 이름 출력하기

local myClan = unit.player.clan;
print(myClan.name);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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