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라이언트 스크립트
클라이언트 스크립트
클라이언트 스크립트는 프로젝트 폴더 혹은 Scripts에
Hello.lua
와 같은 파일 이름으로 존재해야 읽힙니다.
스크립트 | 설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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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lient.width | 화면의 가로 크기를 가져온다. |
Client.height | 화면의 세로 크기를 가져온다. |
Client.ShowAlert(text, callback) | 알림 메시지를 띄운다. |
Client.ShowYesNoAlert(text, callback) | 알림 Yes/No 메시지를 띄운다. |
Client.ShowBuyItem(id, amount, callback) | 특정 아이템을 구매하는 메시지를 띄운다. |
Client.Quit() | 클라이언트를 닫는다. |
ScriptEventPublisher Client.GetTopic(topic) | 서버와 메시지를 주고받기 위해 특정 주제를 등록한다. |
Client.FireEvent(topic, args…) | 서버에게 특정 topic으로 메시지를 전송한다. |
Client.RunLater(callback, t) | t초 이후에 callback 함수를 실행한다. |
Camera | 카메라를 컨트롤하는 객체 |
Point | x, y 좌표를 담은 클래스 |
Rect | x, y, width, height 사각형을 담은 클래스 |
Image | 이미지를 출력하는 클래스 |
Text | 글씨를 출력하는 클래스 |
Slider | 조절 컨트롤러를 출력하는 클래스 |
Button | 버튼을 출력하는 클래스 |
Panel | 패널을 출력하는 클래스 |
ScrollPanel | 스크롤 되는 패널을 출력하는 클래스 |
GridPanel | Grid로 배열되는 패널을 출력하는 클래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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