앱 업데이트 내역
2.374 (24.02.07)
게임 리스트 팝업 중복으로 호출되는 현상 수정
로비, 캐시상점 스크롤 버그 수정
아이템 툴팁 가시성 개선
가방 및 교환창 사용성 개선
2.368 (24.01.11)
로비 화면 팝업들의 애니메이션 변경.
32번 이후 커스텀 스탯 이름이 StringValue_Custom{n} 으로 표기되는 문제 수정
캐릭터 창 하단 버튼 문제 수정
2.342 (23.09.15)
이제 어플리케이션에서 AI 자동번역 기능이 추가됩니다.
이제 게임 리스트의 기준 언어가 모든 언어로 재설정 됩니다.
내가 만든 게임리스트의 기준이 역순으로 재정렬 됩니다.
거래시 확인 UX가 좀 더 원활하게 수정됩니다.
거래 완료 후 간헐적으로 거래실패 되었다고 출력되는 메세지가 수정됩니다.
거래 아이템 확정 상태에서 아이템을 더 올리지 못하도록 수정됩니다.
ScreenUI.gameMoney 프로퍼티가 세로모드에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.
[WebGL] 소리가 나오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.
[WebGL] InputField에 한글 및 특수기호가 입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.
[WebGL] 스크립트 파일에서 대문자 확장자가 인식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.
2.331 (23.08.02)
창고 및 아이템 툴팁 열어도 이동이 멈추지 않도록 변경.
로비씬 타겟 프레임 고정 해제
개발자 지원센터 url 깃북으로 변경
2.329 (23.07.20)
<기능 개선>
MyPlayerUnit.SetSturn(float time)
MyPlayerUnit.SetKnockback(Point distance, float time) 플레이어 유닛을 스턴/넉백 시키는 메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.
<버그 픽스>
[스프라이트 매니저]에서 설정된 loop, pivotY 값이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프로젝트를 열었을 때 메인 창이 뜨지 않고 최소화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2.323 (23.07.05)
int ScriptSlider.direction
0: 왼쪽에서 오른쪽 1: 오른쪽에서 왼쪽 2: 아래쪽에서 위쪽 3: 위쪽에서 아래쪽
슬라이더의 방향을 설정하는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int ScriptUnit.collisionWidth 유닛 충돌 가로 크기를 설정하는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int ScriptUnit.collisionHeight 유닛 충돌 세로 크기를 설정하는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bool Client.useAttachAudioToMyPlayer
오디오 리스너를 MyPlayerUnit에 연결(true)/해제(false)
오디오 리스너를 MyPlayerUnit에 연결할지 여부를 설정하는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Client.onStartMoveWithIUserInput(bool mouseClicked)
[1] mouseClicked: 마우스 클릭으로 이동했는지 여부
플레이어의 마지막 이동이 유저의 입력에 의해 시작되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Camera.ScreenToWorldPoint(float x, float y)
[1] x: x좌표 [2] y: y좌표
카메라의 좌표 기준을 화면(Screen)에서 월드(World)로 변환하는 함수가 추가되었습니다.(Client.onUnitclicked 이벤트 삭제) Client.unitClickCallback(Point pt, ScriptUnit[] clickedUnits)
[1] pt: 클릭한 좌표 [2] clickedUnits: 클릭한 유닛들
유닛을 클릭할 때 발동되는 콜백이 추가 되었습니다.
2.277
ScriptClient.onDragPointerEvent(string event, int itemID)
[1] event: 이벤트
[2] unit: 아이템 데이터ID
드래그 아이템 포인터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ScriptClient.onUnitDead(scriptUnit unit)
[1] unit: 해당 유닛
유닛이 죽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ScriptClient.damageCallback(scriptUnit target, long damage, int skillDataID, scriptUnit from)
[1] target: 공격당한 유닛
[2] damage: 데미지
[3] skillDataID: 해당 유닛
[4] from: 공격한 유닛
damageCallback에 공격한 유닛의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.ScriptClient.onUnitClicked(scriptUnit unit)
[1] unit: 해당 유닛
모든 유닛을 클릭할 때 발생하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ScriptClient.onFieldJoined() 새로운 필드에 들어갔을 때 발동되는 콜백이 추가되었습니다.
ScriptClient.onUnitCreated(scriptUnit unit)
[1] unit: 해당 유닛
유닛이 생성되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ScriptClient.onUnitDestroyed(scriptUnit unit)
[1] unit: 해당 유닛
유닛이 삭제되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
2.275
<기능 개선>
bool StartChat.isChatInputEnabled 채팅 입력 창의 활성 상태를 알려주는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Control.masked Control에 masked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ScriptUnit.ShowAnimation(int animationID, Point position, Point direction)
[1] animation: 재생할 애니메이션의 ID (번호)
[2] position: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위치
[3] direction: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방향
애니메이션을 재생하는 메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.ScriptUnit.StopAnimation(int animationID)
[1] animation: 종료할 애니메이션의 ID (번호)
애니메이션을 종료하는 메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.
<버그 픽스>
상단의 메뉴가 이미지 누락 시에 기본 이미지가 아닌, 흰 이미지로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.
광고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2.270
<기능 개선>
ScriptClient.onJoinDropItem에 즉시 드랍되었는지 확인하는 파라미터가 추가되었습니다.
채팅 대상에 따른 색상 분류가 세분화 되었습니다.
전체, 근처 : 흰색 (운영자 : 하늘색) 파티 : 노란색 클랜 : 연두색 귓속말 : 연분홍색
<버그 픽스>
"/script" 키워드를 입력할 때, 메시지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입력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게임 상세 필터에 좀 더 세분화된 장르가 노출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2.266
<기능 개선>
MyPlayerUnit이 생성될때 호출되는 onMyPlayerUnitCreated 콜백이 추가되었습니다.
ScriptClient에 드랍 아이템이 사라질 때 호출되는 onLeaveDropItem 콜백이 추가되었습니다.
DropItem에 스케일을 설정하는 SetScale 메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.
DropItem에 아이템의 습득 신호를 전송하는 Acquire 메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.
<버그 픽스>
UseSkill 메소드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.
Control의 ShowOnTop 프로퍼티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창고, 대사 팝업이 동시에 열리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2.263
<기능 개선>
UI.Panel 에 raycastTarget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<버그 픽스>
게임 업데이트 및 설치 시 로딩 진행상황이 정상적으로 반영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2.256
<기능 개선>
스탯 모니터링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.
<버그 픽스>
Client.onChat에 귓속말, 클랜 채팅의 경우도 Chat 정보를 받아올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Client.onChat에 visible 프로퍼티가 Set이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2.251
프로필에서 경험치(EXP)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2.248
관심 게임, 게임 목록 뷰 상단에 있는 배너가 삭제되었습니다.
2.244
<기능 개선>
UI.Button에 sliceBorder, horizontalOverflow, verticalOverflow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펑크랜드 앱 인트로 화면에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.
<버그 픽스>
로비의 계정 내 내 설정에서 '펑크랜드란?' 버튼 주소가 정상적으로 접근이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게임 실행 시 나오는 로딩 UI의 게이지 바가 정상적으로 연출이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Client.RequestTrade에서 유저를 참조하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.
2.239
<기능 개선>
UI.Button에 imageType, lineSpacing, fontStyle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UI.Image에 color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Client.MyPlayerUnit에 큐브 보유량을 보여주는 cashMoney 프로퍼티가 추가되었습니다.
<버그 픽스>
앱 회원 가입 또는 이메일 변경 시 정해진 도메인만 형식으로 설정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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